sarang general hospital

사랑의병원 소식

언론속 사랑의병원 입니다.
게시물 작성 테이블

안산시 성포동, 사랑의병원·사랑의병원장례문화원과 업무협약

2023-07-21

인천일보

안산시 성포동, 사랑의병원·사랑의병원장례문화원과 업무협약




▲ 안산시 상록구 성포동 행정복지센터는 18일 사랑의병원∙사랑의병원 장례문화원과 의료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안산시


안산시 상록구 성포동 행정복지센터는 사랑의병원∙사랑의병원 장례문화원과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의료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협약식은 이성희 성포동장과 사랑의병원 이길재 병원장, 사랑의병원 장례문화원 서경도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병원에서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사랑의병원은 오는 6월1일부터 △성포동 거주자와 사업장 종사자에게 비급여 진료비·건강검진비용 10% 감면 △성포동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성포동 지역 내 9개 경로당 방문 건강검진(혈압·혈당 측정) 및 건강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사랑의병원 장례문화원은 △성포동 거주자와 사업장 종사자에게 장례식장 이용료 50% 감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길재 사랑의병원 병원장과 서경도 사랑의병원 장례문화원 대표는 “시 대표 종합병원으로서 많은 지역주민이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성희 성포동장은 “업무협약을 힘써준 이길재 병원장, 서경도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건강하고 행복한 성포동을 만들기 위해 유관기관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안산=안병선 기자 bsan@incheonilbo.com


출처 : 인천일보(https://www.incheonilbo.com)

다음다음글 #안산시 성포동, 사랑의병원과 ‘경로당 찾아가는 건강 돌봄 서비스’
이전이전글 #안산소방서, 소방정책 자문위원 위촉식 및 정담회 개최
  • 목록
페이지로 이동하기